본문 바로가기
먹방♪

합정 돈가스 맛집 :: 일본식 돈가스의 진수 크레이지카츠

by 용선생 2020. 7. 14.
반응형

합정 돈가스 맛집 :: 일본식 돈가스의 진수 크레이지카츠



오랜만에 동네 맛집탐방을 하고왔습니다. 

합정 돈가스 맛집으로 소문난 크레이지카츠 인데요 

일본에서 먹는것보다 더 맛있다그래서 다녀온 일본식 돈가스집인데 

소문은 사실이였어요 ...! 



들어가서 거침없이 히레카츠 정식, 로츠카츠 정식, 카츠산도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수다 수다를 하니 카츠산도가 먼저 등장합니다.

돈가스 샌드위치라고하면 이해가 가장 빠르실겁니다. 


돈가스르 가운데 넣고 부드러운 식빵을 싸서먹는데 

이건뭐... 처음 메뉴나왔을때 조화가 벼로겠구니 했는데 

신세계의 맛입니다.  식빵의 부드러움 속에서 돈가스 육즙 터져나오는데 

정말 대박 굿굿입니다. 



카츠산도의 여운이 가시기 전에 등장하는 정식들 

사진은 로츠카츠 정식이데요 .. ㅋㅋ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다가 사진을 막찍고..  

심지어 히레가츠 사진은 찍지도 않았네요 .. 허허 



합정 돈가스 맛집 크레이지카츠의 로츠카츠 역시 어마어마한 맛...! 

보통 다른 일식 돈가스집가서 먹으면 살짝 퍽퍽한 조각이 있다거나 

바삭함이 좀 덜하고 부드럽기만 한곳이 있는데 


합정 크레이지카츠의 로츠카츠는 바삭한데 부드러운 놀라운 조화를..  

먹으면서 경이로움을 느낄수 있는 맛입니다. 



요렇게 돈가스 소스 푹 찍어서 먹으면 육즙쫙쫙 나오고 굿굿이죠 



포스팅 쓰면서 또 먹고싶네요 .. ㅎㅎ 

진짜 리얼한 맛집이니 합정놀러가면 꼭한번 크레이지카츠 방문해서 드셔보시길 강추



정신없이 먹다가 테이블에 있는 명함도 한장 찍었더라구요 .. ㅋㅋ  

주소 위에이쓰니 참고하시고요~  



<합정 돈가스 맛집 크레이지카츠 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