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부천 작동 맛집 :: 청기와 오리촌에서 연잎진흙구이 먹방

by 용선생 2020. 6. 14.
반응형

부천 작동 맛집 :: 청기와 오리촌에서 연잎진흙구이 먹방




갑작스럽게 부모님이 오리 진흙구이가 땡기신다고 하셔서 다녀온 청기와 오리촌! 

원래 가끔 가던곳인데 요즘 뜸 했는데요 

청기와 오리촌 진륵구이를 먹기위해서는 2~4시간 저엔 예약을 해야 

식당에 도착해서 바로먹을 수 있죠 


진흙구이를 먹기위해서 일단 아침에 예약을 하고 ~ 

시간맞춰서 부천 작동 맛집 청기와 오린촌으로 출발합니다. 



저희는 항상 진흙구이만 먹어서 ... ㅋㅋ 

이 메뉴판은 의미가 없지만요 

블로그 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한번 올려봅니다. 

로스구이도 몇번 먹어봤는데 로스구이도 맛있음!  



도착하자마자 예약한 연잎 진흙구이가 나옵니다.  

오리, 고구마, 더덕, 단호박, 약밥 등을 연잎에 싸고 

진흙으로 덮어서 구워주는 요리인데요 


기름기가 쫘~~~~악 빠져서 단백하게 오리요리를 먹을 수 있는 건강식이라고 생각하면 될듯해요 

맛은 정말 담백함이 최고! 



오리한마리 통으로 구워져 나오면 식당 아주머니께서 이렇게 살을 발라줍니다. 

비쥬얼 대박이쥬? ㅎㅎ 

오리기름 쫙 빠지고 담백한 살과 약밥이랑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이런 별미가 따로없습니다.  ㅎㅎ 



그리고 같이나오는 반찬!  

별거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  ㅋㅋ

양파장아찌와, 오이지, 열무김치는 정말 예술임... 

자칫 퍽퍽하게 느낄수 있는 오리진흙구이의 맛을 

촉촉하고 삼삼한 간을 더해주는 감초같은 존재들이죠 

간만에 부천 작동 맛집 청기와오리촌에서 행복한 식사하고왔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