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망원동 파스타 맛집 :: 감성깡패 복지마트 달고나

by 용선생 2020. 5. 27.
반응형

망원동 파스타 맛집 :: 감성깡패 복지마트 달고나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ㅎㅎ  

이레저레 바쁜 일정을 모두 끝내고 여유로운 일상을 즐겨보았습니다. 

망원동 파스타 맛집으로 소문난 달고나 인데요 

맛 뿐만아니라 감성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곳이죠~ 



달고나는 원래 상수에 위치해있었어요  

무슨 이유때문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달고나는 망원동으로 이전~ 

망원동 주민으로서 너무나 행복 ㅎㅎ




달고나 내부입니다. 

감성돋는 인테리어죠? 

인스타 올리기 딱 좋은 감성이죠 



망원동 파스타 맛집 달고나의 메뉴판입니다.  

주문은 루꼴라 치아바타와 살치챠 알라 빤나를 주문했어요~  

살치챠 알리 빤나 이름도 어렵죠? ㅋㅋ  

이태리 정통 파스타라해서 기대를 많이하면서 주문했습니다.  



먼저 루꼴라 치아바타가 나옵니다~  

부드럽고 쫄깃한 빵 가운데 치아바타와 치즈 올리브 오일과 발사믹을 살짝 겻들여 나오는 루꼴라 치아바타인데요 

한입 딱 먹으면 치아바타 향이 입에 확 퍼치면서 

올르브오일과 발사믹이 맛을 딱 잡아주는 느낌입니다. 

치아바타 먹고 와이프와 둘이 엄지척 들어버렸습니다. ㅎㅎ



비쥬얼 또한 상당하죠?  

하프 차이바타,  샌드위치도 판매도 하더라구요 

가격도 저렴 굿굿입니다.  

배고플때 샌드위치만 먹으로도 자주 갈듯합니다.  



치아바타의 풍미를 흠뻑 즐기고 있으니 

파스타의 에피타이져 올리브 빵이 나옵니다. 

올리브 빵 역시 굿잡 !  



드이어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 살치챠 알리 빤나 등장했습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일반적인 크림파스트에 

구운마늘과 치즈가루를 듬뿍 넣은 그런느낌인데요 


파스타의 소스 너무너무 찐~~ 해 완전 맛있습니다. 

꾸덕하게 파스타 먹는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인생파스타를 만난 그런느낌입니다.



치즈와 파스타를 잘 섞으면 이런 비쥬얼입니다. 

상당히 꾸덕한 소스이죠?  

꾸덕한 소스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지만 

왠만하면 다 좋아할 파스타의 맛입니다. 

치즈향 듬뿍에 구운마늘이 느끼함을 잡아주는 그런 파스타였습니다. 



포스팅 보시는 분들에게 망원동 파스타 맛집 달고나의 살치챠 알리 빤나 한입드려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했던 망원동 맛집이네요  





<망원동 파스타 맛집 달고나 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