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망원동 족발 맛집 :: 족발귀신!

by 용선생 2020. 7. 5.
반응형

망원동 족발 맛집 :: 족발귀신!




간만에 다녀온 망원동 족발 맛집 족발귀신~  

옛날엔 정말 줄서서 먹었던 족발 맛집이였는데요  

오늘은 코로나때무인지 사람이 없었습니다.  

뭐 덕분에 줄 안서고 바로입장~   


들어가서 메뉴판을 좀 보고 고민하다가 

반반족발 (마늘 + 불족)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깔국시 (소) 하나와 술을 주문합니다 ㅎㅎ

 


주문하고 소맥으로 목을 축이고 있으니 망원동 족발 맛집의 족발이 등장합니다. 

옛날부터 그랬지만 오뎅이 무한리필인게 참 좋아요 .. ㅋㅋ  



반반 족발(불족+마늘족)의 비쥬얼입니다.  

기가 막히죠? ㅎㅎ 



마늘 족발은 일반 족발에 마늘소스 듬북 찍어서 먹는 졸발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마늘의 매운맛은 많이 잡았고 살짝 달짝지근하게 소스를 만들어서 

족발과 곁들여 먹기 딱 좋은 소스!  


족발귀신의 특징은 족발이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건데

마늘 소스와 곁들여먹으니 더욱더 살살 녹네요~ ㅎㅎ 



다음으로 불족발인데요 

불족발은 한입크기로 먹기좋게 손으로 팍팍 찢어서 

불향을 확 살린 맛입니다. 


비쥬얼은 엄청 매워보이지만 생각보다 맵지않고 

불향과 매콤함이 어울어져 상당히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족발귀신 방문했느데 역시는 역시였습니다.  


<망원동 족발 맛집 :: 족발귀신 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