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도미노피자 50%할인 및 1+1 각종 이벤트 총정리

by 용선생 2020. 7. 14.
반응형

도미노피자 50%할인 및 1+1 각종 이벤트 총정리



코라나때문에 힘들어서 그런지 요런 이벤트 챙겨보는게 재밌네요 ㅎㅎ 

오늘은 도미노피자 50%할인 및 도미노피자 이벤트 쭉 모아보았습니다. 

배달 전무업체인 도미노피자는 일단 방문포장으로 손쉽게 할인을받을수 있는데요 

좀 귀찮아도 할인율이 상당해서 방문포장 필수입니다. 



방문포장으로 7월달 행사로 모든 피자가 35% 할인! 

요즘같이 불경기에 35% 할인이면 정말 꿀이죠! 

그리고 카드 중에 현대카드를 소지하고있으면 

도미노피자 50%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M포인트 차감! 


그리고 화요일에는 방문포장 40% 할인이 적용되니 

오늘같은 화요일에는 집가면서 피자한판 사가도 너무 좋을듯하네요 


매 월 이벤트 상관없이 상시할인은 위 내용에 적힌데로 

방문포장은 30%할인/ 온라인 회원은 40% 할인 !  



그 외에 도미노피자 통신사 할인과 


도미노피자 카드 할인이 있는데요 

역시나 가장 할인이 높은 현대카드 도미노피자 50%할인 짱인듯하네요 



그리고 7월달까지만 행사를 하고있는 

도미노피자 1+1 할인 이벤트! 

매주 화요일, 목요일에 도미노피자 1+1 할인 이벤트를하고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거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