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혼집 인테리어 :: 원목쇼파(패브릭)로 거실 꾸며봤습니다.

by 용선생 2020. 7. 11.
반응형

신혼집 인테리어 :: 원목쇼파로 거실 꾸며봤습니다. 




벌써 결혼한지가 2달이 다되어 가네요 ~

시간 참 빠르죠 ㅎㅎ  

2달동안 신혼생활 즐기면서 밀렸던 포스팅 

신혼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쭉 해보겠습니다!  


제일먼저 신혼집 인테리어 포스팅의 주인공은 원목쇼파인데요 

고를때 제일 고민했던 가구인 만큼 첫 포스팅의 영광을 ㅎㅎ  


신혼집 인테리어를 위해서 가구점 20곳은 돌아다녔지만 

그 중 제일 맘음에 들었던 가인리빙!  

원목가구 인테리어인데 유니크한 디자인과 원목가구의 특색을 잘 살린 

가구점인데요 열심히 돌아다니다 운정가구단지에서 가인리빙 쇼룸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정말 사고싶은 가구들 많았지만 예산 상 딱 필요한것만 주문하고 아쉬움을 남겨야했죠 



저희 신혼집 거실 인테리어를 책임진 녀석은 가인리빙의 론 쇼파인데요 

1인용 부터 4인용 쇼파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어서 

집크기에 맞게 고를 수 있었습니다.  

원목쇼파의 특징을 아주 잘 살리고 북유럽풍의 패브릭 쇼파로 

아주 디자인 유니크 하면서 따뜻해서 이녀석으로 골랐어요 



신혼집 인테리어를 위해서는 가구 보기로 가기전에 치수 체크는 필수!  

저희집에는 4인용 패브릭 쇼파를 넣으면 거실이 쇼파로만 꽉 찰거같아서 

3인용 론쇼파를 선택했습니다.  



가인 리빙에서 위와같은 구성으로 원하는데로 구입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요  

나중에 이사가거나 식구가 늘어나면 중간부분만 따로 구입해서 쇼파를 늘릴 수 있는 최대의 장점! 

그리고 패브릭 쇼파로 외부 패브락만 따로 세탁도 편하게 가능하고 

천만 따로 주문해서 갈 수도 있고 오래오래 쓰는 원목쇼파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거 같네요 



저희 신혼집 거실 인테리어 입니다!  

가인리빙 론쇼파 3인용과 카페트, 에어컨, 로봇청소기 까지~ 

거실 청소가 안되서...  각도가 많이 안나와서 사진이 생각보다 이쁘게 안나왔네요 ..ㅎㅎㅎ 




론 원목쇼파 정면샷!  

오른족에 돌맹이 쿠션은 서비스로 주셨는데

너무 귀엽고 좋습니다. ㅎㅎ



그리고 쇼파앞에있는 tv 와 거실장 

거실장도 쇼파와 같이 가인리빙에서 샀는데 

디자인 아주 유니크하고 깔끔해서 정말 마음에 드는 가구 중 하나!  

신혼집 인테리어 포스팅 주저리 주저리 두서없이 썻는데요 ㅎㅎ  

다음번에 좀 정리해서 포스팅 해보것습니당.  

고럼 즐거운 주말 되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