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파파존스 1+1 이벤트 및 할인 정보 총정리!

by 용선생 2020. 7. 9.
반응형

파파존스 1+1 이벤트 및 할인 정보 총정리!




어제 저녁은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 파파존스 1+1 이벤트를 우연히 보게되어서 

바로 주문해버린 파파존스 피자!  

배달 피자 중 최고봉은 역시나 파파존스인듯 미국의맛 그대로 먹을 수 있다는 그런 피자이죠 ㅎㅎ



파파존스 1+1 행사로 수퍼파파스와 존스 페이버릿을 주문해서 배터지게 먹었네요 



이렇게 사진으로 올려놓으니 존스페이버릿과 수퍼파파스가 구별이 잘 안가서 .... ㅋㅋ 

뭔가했갈리는데 맛은 확 차이났습니다.! 


수퍼파파스는불고기피자와 피자맛과 유사하면서 특색이 있다고 한다면 

존스페이버릿은 치즈가 6종이 섞여서 있는 피자로서 치즈의 풍미가 어마어마한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존스페이버릿 피자가 좀더 맛있었습니다. 

파파존스 1+1 이벤트로 두가지맛 피자를 실컷먹으니 너무나도 좋았는데요

남은 피자는 봉지에 소분해서 냉동실에 꽝꽝 얼려놨습니다.  


피자 남아서 버리는분들 많은데  남은피자 냉동실에 얼려놨다 

전자렌지에 데우고 후라이펜에 살짝 구워주면 

갓 배달된 파지의 맛을 그대로 먹을수 있으니 버리지말고 냉동실에 모셔두는거 추천드립니다. ㅎㅎ 


파파존스 1+1 으로 배불리 먹었으니 많은 분들도 정보 챙겨가시라고 

할인이벤트 정리해봤습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8/5까지만 하는 파파존스 신메뉴 할인 이벤트!  





그리고 어제 재가먹은 삼성카드 파파존스 1+1 이벤트입니다. 



삼성카드가 없더라도 너무 실망하지마세요! 

매주 금요일에는 항상 파파존스 1+1 행사를 한다니 

불금을 기달렸다 파파존스를 싸고 푸짐하게 먹으면 됩니다. 



그 외 통신사, 각종 제휴카드 파파존스 피자 할인 정보 올려놨으니 

자신이 갖고있는 할인혜택 챙겨서 미국의맛을 느껴보시면 좋을거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