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야간 한강 자전거 라이딩 :: 스트레스 풀기 넘 좋네요

by 용선생 2020. 7. 1.
반응형

야간 한강 자전거 라이딩 :: 스트레스 풀기 넘 좋네요



다시 서울로 이사온 후 야간 한강 자전거 라이딩을 자주 즐기고 있네요~  

같이 탈 친구도 있고,  스트레스 풀기로는 이만한 취미생활도 없지 않을까 싶어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자전거를 취미로 하시는 분들도 많이 늘어난다고 하는데요 


무던 여름에도 야간에 한강 라이딩 하면서 시원한 바람 맞고 

땀한번 쫙~ 빼주고 나면 상당히 개운하고 좋습니다.  



오늘 야간 한강 자전거 라이딩 기록입니다~  

45km 정도 탔는데  

칼로리소모 1309kcal 소모했네요  

지방도 태우고 스트레스도 태우고 나이스한 저녁라이딩 이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