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혼집 인테리어 샤시 필름 리폼!

by 용선생 2020. 4. 16.
반응형

신혼집 인테리어 샤시 필름 리폼!



결혼이 이제 딱 한달 남았네요 ..ㅎㅎ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질병때문에 상당히 스트레스는 받고 있지만 

신혼집 인테리어 하는 재미로 간간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신혼집이 자가이긴 한데 오래된 아파트라 영 올드한 맛이 팍팍 납니다. 

저야 뭐 크게 상관없지만 신부님께서 문과 샤시색이 너무 마음에 안든다고해서 

샤시 필름 리폼을 하게 되었어요 

아직 시공이 다 끝난건 아닌데 내일까지 작업하면 다 끝날듯 합니다.

 


전체적으로 문, 문틀, 샤시 등의 인테리어를 새로하면 어마어마한 비용이 많이들어가서 

집안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서 샤시 필름 리폼을 많이 한다고 해서 알아봤습니다. 

요번에 하게 된 필름 범위는 문, 문틀 5개, 베란다 샤시 필름 5개를 하였는데요 

샤시 필름은 금액부분을 좀 아끼기위해서 내부 창틀 시트지만 병경을 했습니다. 




요즘 이렇게 샤시 필름, 시트지 전문 시공업체도 많아서 사진찍어서 

카톡으로 사진보내면 대략적인 견적을 친절히 알려주더라구요  

그래서 몇군데 문의해봤는데 이 비용도 만만치 않음요.,..ㅎㅎ  

200~300 정도 업체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었는데요  

 


이래저래 알아보다가 친구 지인이 신혼집 인테리어 샤시 필름 리폼 전문가가 있다고해서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시트지 리폼을 했습니다. ㅎㅎㅎ  




위에 갈색 사진과 다르게 화이트 톤으로 샤시 필름 리폼하는 중입니다. 

시트지 한장 바꿧을 뿐인데 어마어마하게 차이가 많이나죠?  



문도 이렇게 딱 빼서 깔끔하게 필름 리폼을 해줍니다. 



문틀도 깔끔하게 굿굿이죠? 




열심히 시공하시는데 사진 몇방 후다닥 찍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샤시 필름 리폼에서 제일 중요한건 접착을 얼마나 잘 하느냐 

모서리 부분 마감을 얼마나 잘하느냐가 포인트라고 하더군요 

실력 좋은 분들은 셀프로 시트지 리폼도 잘 한다고 하시더군요 ㅎㅎ


아무쪼록 인테리어 잘 끝나면 완성사진 한번더 올리기로 하겠습니다. 

신혼집 인테리어 하시는 분들 전체 인테리어는 가격이 너무 부담된다면 

이렇게 샤시 필름 리폼도 하나의 방법이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