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블랙핑크 갤러리 Ice Cream 컴백?!! 사진 대방출

by 용선생 2020. 8. 25.
반응형

블랙핑크 갤러리 Ice Cream 컴백?!! 사진 대방출



곧 있으면 뭔가 나올거 같은 느낌이 블랙핑크 갤러리에서 포착되었음!! 블랙핑크가 Ice Cream 이라는 노래로 컴백한다는 소식인데 기다려온 활동인 만큼 누구보다 빠르게 블랙핑크 소식을 전해듣고 싶어서 요즘 블랙핑크 갤러리가 난리도 아니라지요 ..ㅋㅋㅋ  블랙핑크 팬들이 갤러리에 사진, 움짤, 일러스트 등 다양하게 블랙핑크 소식을 올리고있어서 누구보다 빠르게 블랙핑크 소식을 접할 수 있는 블랙핑크 갤러리!! 일단 블랙핑크 갤러리 주소는 https://gall.dcinside.com/board/lists/?id=blackpink  <<< 요거니까 빠른소식 받아보실분들은 들어가서 소식 보면 될거같구요~~ 




블랙핑크 2020.6.26 컴백때도 가장 먼저 소식을 알 수 있었던 블랙핑크 갤러리였는데....  오늘은 의미심장한 사진이 한장 올라와서 팬들이 날리났습니다.  



요 사진이 뭘 의미하는건지는 정확히 모르겠는데....  8/25 자정 12시에 뭔가 발표를 한다는 그런 의미같네요  

팬들을 위한 신호라는데 저는 찐팬은 아니여서 정확히 모르지만 이런식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블랙핑크 너무 귀여운듯ㅋ





노래도 좋고 춤도 잘추면서 와이지를 대표하는 걸그룹 블랙핑크!  요즘 블랙핑키 노래에 빠져서 넘나 행복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요즘은 한국보다 외국에서 더 인기가 좋은듯 한데 ㅋㅋ  K-POP 인기 정말 실감나는듯합니다. 외국가면 다들 한국노래 하나쯤은 다 알고 완전 빠져있는거 보고 문화의 위대함을 느꼈죠 






그리고 방금 블랙핑크 갤러리에서 본 사진 !!  블랙핑크 지수가 2020.08.28 Ice Cream 으로 컴백한다는 포스터 !!  상큼한 미소로 포스터를 찍은거보니 무더운 한여름에 잘 어울리는 매우 신원한 음악이라고 하는데 정말 기대마 많이 되는 곡이네요.  얼마전 활동한 How You Like That 과는 다른 매력의 노래가 나올거라는 기대감에 블랙핑크 팬으로서 너무나 기대됩니다. 4일 남았는데 잘 참고있다가 노래나오면 블랙핑크 Ice Cream 포스팅 한번 더 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