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엄정화 나이에 이런화보가 가능?

by 용선생 2020. 8. 22.
반응형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엄정화 나이에 이런화보가 가능?




오늘 놀면뭐하니? 에서 환불원정대 라고 4인조 걸그룹이 형성되었는데요 ㅋㅋ  맴버는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 4명으로 쎈언니들만 모아서 환불원정대를 결성했더군요.  처음에 왜 환불원정대인가 했더니 물건을 환불 받거나 콤프레인 걸로 갈라면 무조건 화장과 얼굴을 쌔게하고 가야 환불이 잘 된다고해서 쎈언니 4명을 모아서 환불원정대라고 부르기로 한듯 함.. ㅋㅋ  작명쎈스 역시 어마어마 합니다요. 그런데 오늘 방송 내용중에 엄정화가 유재석을 제작자로 설득할때 멘트가 화제가 되었는데요.  유재석이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를 다루기 너무 버거울거 같다고 제작자를 하길 거부하자 엄정화가 나의 마지막 무대가 될수 있는데 어떻게 그럴수 있냐고 하면서 환불원정대 엄정화 나이가 몇살이진 다 들 궁금해 했습니다. ㅎㅎ 





저도 처음에 엄정화 얼굴과 몸매를 봐서는 뭐 아직 창창하다고 생각해는데요. 놀면뭐하지 환불원정대 끝나고 엄정화 나이를 찾아보니 ...!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엄정화 나이는 1969년 생으로 올해 52세...!  와 정말 52세 나이에 저 미모와 몸매면 관리 어마어마하게 잘하고 있는듯 해요 !!   솔로가수 활동할때부터 많이 좋아했던 연예인인데 다시금 놀면뭐하지를 통해서 4인조 그룹으로 활동을 한다니 팬심으로 너무나도 환영하는 바입니다.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엄정화 검색을하다가 최근까지 화보활동도 꾸준히 한다는 기사를 봐서 팬심으로 엄정화 화보 모아봤는데요 ..!!  우리나라 1세대 섹시스타 답게 매혹적인 눈빛과 아름다운 몸매를 거침없이 보여주는 화보들이 엄정화 나이가 52세라고 믿기에는 말이안되는 화보사진들입니다. ㅎㅎ .. 





엄정화 화보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화보인데요.  정말 너무나도 섹시하고 나이스한 화보 사진입니다.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이제 막 시작을 알렸으니 앞으로 꾸준한 활동을 볼 수 있을거 같아서 너무나도 기대가 되는 4인조 그룹입니다.  4명다 각각의 개성이 너무 달라서 4인조 그룹 활동이 트러블 없이 잘 될까 조금은 걱정이 되긴하지만요 ... ㅋㅋ  우리나라 최고의 MC 유재석이 이끄는 4인조 그룹이니 잘 컨트롤해서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여성 4인조 그룹이 탄생할거 같아서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 좋은 활동을 하길 바라면서 포스팅은 여기서 끝내도록 하것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