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타임스퀘어 쉑쉑버거 한끼식사로 굿입니다.

by 용선생 2020. 4. 12.
반응형


타임스퀘어 쉑쉑버거 한끼식사로 굿입니다. 




쇼핑차 들렸던 영등포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에 들리면 항상 먹는 쉑쉑버거인데요 

근 1년만에 먹는 쉑쉑버거 설레이는 마음으로 주문했습니다. 




오늘 선택한 메뉴는 쉑쉑버거, 스모크 쉑쉑버거, 바닐라 쉐이크, 콜라 요렇게 주문했어요 

일반적인 햄버거보다는 가격이 좀 높은 편이지만요 

그 높은 가격은 맛으로 충분히 보상을 해줍니다.   

분위기도 맛도 미국 현지에서 햄버거 먹는 느낌이랄까? ㅋㅋ  

타임스퀘어 가면 항상 들려서 먹는 쉑쉑버거입니다. 




쉑쉑버거입니다.  

수제 패티에, 치즈, 토마토, 양상추가 들어가있는데요  

한입 딱 먹으면 일반 버거랑 다른걸  패티 육즙에서 느낄수 있습니다. 

야무지게 한입 먹으면 패티에서 육즙이 쫙~~ 나오면서 햄버거의 풍미를 더해주지요 



요것은 스모크 쉑쉑버거인데요 야채가 좀 덜들어간 쉑버거에 

베이컨과 레드페퍼가 들어가있어서 

좀더 짭짤하고 매콤한 맛을 내는 햄버거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스모크는 좀 짜서 잘 안먹는 편입니다.  

타임스퀘어에서 쉑쉑버거 주문할때 유의하세요~ 


그리고 이 짠맛을 승화시키는 쉐이크는 필수~~  

쉐이크를 잘 활용한다면 단짠단짠의 진수를 맛볼있지요 


 


타임스퀘어 쉑쉑버거의 내부 풍경~  

요즘 유행병때문에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한가롭고 좋았어요  




이런 쉑쉑버거를 홍보하는 디스플레이도 있구요 

인테리어도 미국식 그대로 해놔서 

분위기 느끼면서 햄버거 먹기 딱 좋은 타임스퀘어 쉑쉑버거 였네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갈 기회 되시면 한번쯤 드셔보는걸 추천해봅니다~ 




반응형